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다음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차 입니다.겨울에 마시면 좋은차 7곱가지는 무엇일까요 함께 보세요!
1.생강차
생강은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소화기를 따뜻하게 해 가래나 기침을 줄여줍니다.
몸이 으슬으슬 추운 초기 감기 증상을 보일 때 마셔주면 좋답니다.
2.유자차
유자는 비타민 C 성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열을 내려주고 기침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면역력을 증가시켜 감기 예방에도 탁월합니다.
3.오미자차
오미자는 몸속의 부족한 진액을 보충하고 폐의 기운을 보강해줍니다.
또한 입이 마르고 갈증이 날 때 마시면 좋으며, 기침을 멎게 하고 땀이 날 때도 효과적입니다.
4.진피차
귤의 껍질을 말린 진피는 소화기를 튼튼하게 하고 가래를 삭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식욕이 떨어졌거나 구토 등 소화기관에 문제가 있을 때 마시면 좋습니다.
5.계피차
계피의 따뜻한 성질은 몸에 땀을 내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맥을 통하게 합니다.
평소 손발이 차거나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6.모과차
모과는 따뜻한 성질로 간과 소화기에 작용을 합니다.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관절 통증이 감기로 인한 몸살, 근육통, 부종 등에 효과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