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문화체육관광부가 올블랑과 함께 사무실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제작해 공유한다.
문체부는 문체부 청사의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올블랑과 문체부 직원이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고 21일 전했다.
문체부 청사 사무실을 배경으로 올블랑과 문체부 직원들이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목, 어깨, 허리 등 부위에 대한 스트레칭 동작을 사무실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영상은 스포츠산업 지원 기업을 홍보하고, 직장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블랑은 SNS 기반 운동 콘텐츠 제작, 일반인 대상 운동 교육 사업을 하는 스포츠서비스업 기업으로 문체부의 다양한 기업 지원 사업을 통해 성장했다.
특히 내년 투자 연계 전문 보육 사업인 ‘스포츠산업 엑셀러레이팅’에 선정돼 초기 투자 등을 지원을 받았다.
![]() |
발표 심사를 통해 국내외 투자자들에 대한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스포츠산업 데모데이’에서도 1위를 수상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신용보증기금 10억 원을 유치했으며, 올해 콘텐츠코리아랩(CKL) 기업지원센터 입주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스포츠산업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직장인들의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직장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 위주로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기업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스포츠산업을 활성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문체부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mcstkorea)와 올블랑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q7bR6RxqqOx8cptc1-0AVQ)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