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9월 1일부터 새롭게 태어날 자동차번호판은 두가지 스타일이에요. 오는 9월부터 도입되는 ‘페인트식 번호판’과 내년 7월 도입 예정인 ‘재귀반사 필름식번호판’인데요.

차량 출입, 주차요금 정산 불가로 불편을 겪지 않으려면 ‘차량번호인식카메라 업데이트’가 필요해요. 17개 시·도별로 업데이트 추진 실적을 매주 점검할 계획이죠. 자주 가는 주차장에 차량번호인식카메라 업데이트가 안 돼있다면, 주차장 측에 요청하세요!
면밀한 준비를 통해 번호판 제작·공급, 차량번호인식카메라 업데이트 등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