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어느덧 여름 날씨! 여름에는 물놀이가 빠지면 안 되겠죠?
해양수산부는 해상에서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 4월 18일부터 '찾아가는 해양안전교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이 교육에서는 선박 탈출 순서 및 요령, 구명보트와 뗏목 탑승법, 구명장비 작동법, 구명조끼 착용법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찾아가는 해양안전교실에서 배울 수 있는 해양안전사고 대처법을 상황별로 정리했습니다. 인포그래픽으로 확인해보시죠!
◆ ‘찾아가는 해양안전교실’이란?
- 대상 : 전국 초·중·고 학생과 일반국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
- 신청방법 : 찾아가는 해양안전교실 누리집 (www.marinedu.or.kr)
- 문의 : 찾아가는 해양안전교실 운영총괄센터(해양소년단연맹) 1800-7145
자료 =한국해양소년단서울연맹 여인홍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