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오는 4월까지 매월 11일 오전 11시에 새마을호와 무궁화호 승차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아시나요?
타임딜은 하루에 11대 열차, 11개 좌석씩 한정된 수량만 특가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코레일 이벤트에요. 구체적인 열차 정보는 이벤트가 시작되는 당일 오전 11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승차권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4월까지 약 1,500석에 대해 시범운영 후 혜택 열차와 기간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