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영기 기자]남부지방산림청 영덕국유림관리소(소장 금시훈)는 각종 산림피해의 예방과 신속한 복구 및 국민생활에 지장을 주는 산림 현장민원 처리를 위해 ‘2019년도 숲가꾸기패트롤’ 근로자를 모집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발예정인원은 5명으로 1월 14일(월)부터 1월 21일(월)까지 8일간 모집 예정이다. 숲가꾸기패트롤은 재정지원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자격기준 및 선발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 및 일모아시스템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영덕국유림관리소는 기계톱 등 장비활용 능력을 가진 자나 임업훈련기관에서 교육을 이수한 자 등 산림업무 유경험자의 많은 지원을 기대 하며, 이번 선발을 통해 신속한 민원처리 등 산림 민원업무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