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장영기 기자]남부지방산림청 영덕국유림관리소(소장 금시훈)는 각종 산림피해의 예방과 신속한 복구 및 국민생활에 지장을 주는 산림 현장민원 처리를 위해 ‘2019년도 숲가꾸기패트롤’ 근로자를 모집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발예정인원은 5명으로 1월 14일(월)부터 1월 21일(월)까지 8일간 모집 예정이다. 숲가꾸기패트롤은 재정지원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자격기준 및 선발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산림청 홈페이지 및 일모아시스템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영덕국유림관리소는 기계톱 등 장비활용 능력을 가진 자나 임업훈련기관에서 교육을 이수한 자 등 산림업무 유경험자의 많은 지원을 기대 하며, 이번 선발을 통해 신속한 민원처리 등 산림 민원업무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