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질병관리본부가 건강한 생활습관의 핵심수칙인 손씻기와 소매기침에 대한 국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블의 히어로 ‘어벤저스(Avengers)’ 캐릭터를 활용, 건강생활실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질병관리본부는 아이언맨과 헐크 등 어벤저스 캐릭터가 등장하는 공익영상 ‘나는 히어로를 꿈꾼다!(Dreaming of being a superhero!)’를 이달부터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배포한다고 밝혔다.
![]() |
이 영상은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고, 기침할 때 소매로 입을 가리는 소매기침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제작된 포스터도 전국 어린이집 등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은 “손씻기와 소매기침은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유익한 생활 속 습관”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 국민들의 질병예방과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