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10월부터 주거급여 부양의무자 기준이 폐지됩니다. 가구당 소득·재산기준을 충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홈 홈페이지(www.myhome.go.kr)에 접속하거나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내 소득인정액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민센터에서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고, 해당자에 한해 임대차계약서,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등을 지참해야 합니다. 선정되면 기준임대료 범위 내에서 실제 임차료를 지급받게 됩니다.
9월 28일까지 사전신청 기간이며, 신청 기간이 끝나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10월 중에만 신청하면 10월분 주거급여부터 지급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읍·면·동사무소나 주거급여 콜센터(1600-0777)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