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일 잘하는 공무원을 선발 하여 육성 시키겠습니다.
1. 일자리 창출 및 정부 혁신을 뒷받침하는 인재 등용 추진을 하겠습니다.
국민 생활 안전 현장 공무원 충원 확대를 하겠습니다. 안정적인 면접환경을 구축하고 면접 강화를 통해 직무역량 중심의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합니다. 여성관리자 임용 확대를 해 공직사회 균형인사의 실질적 정착을 시키겠습니다.
2. 능력, 성과에 따라 대우하는 체계적 인사관리를 하겠습니다.
직무역량 중심의 승진제도를 도입하고 조직성과 역량 향상을 위한 성과 관리를 하겠습니다.
3. 대화와 토론 중심의 현장 공무원 직무 역량 강화를 하겠습니다.
직무 관련 대화와 토론을 통한 전문성을 높이고 현장 공무원의 상황 대처능력을 강화합니다. 또한, 사회적 감수성을 함양해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직 공무원 제도 확대를 통한 순환보직 관행을 개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