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선수단 결단식에서 이낙연 국무총리,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김지용 평창동계올림픽 선수단장과 선수단이 평창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 연합뉴스) |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이 24일 오후 3시 서울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결단식을 갖고 선전을 다짐했다.
결단식에는 이낙연 국무총리를 비롯한 정부와 국회 주요인사 및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회원종목단체장, 시도체육회장 등 체육계 인사들이 선수단 격려를 위해 함께하는 가운데, 김지용 선수단장과 15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7개 종목, 15개 세부종목 218명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선수단은 평창올림픽에서 ‘금메달 8개, 종합 4위 달성’을 목표로 내걸고 이번 결단식을 시작으로 대회 일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선수단 본단은 2월 5일 평창으로 출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