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행정안전부는 근로소득 연말정산 시 국민의 편의를 돕기 위해 15일부터 31일까지 ‘정부24(www.gov.kr)에서 특별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부24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발급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통합포털이다.

특별서비스 기간에 정부24에 접속하면 연말정산에 필요한 증빙서류 7종을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이 가운데 주민등록표 등본,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 외국인등록사실증명 등 3종의 민원서류는 수수료 없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행안부는 연말정산 기간 정부24 이용자 급증에 대비해 시스템을 보강하고 별도의 간소화 페이지를 준비했다.
아울러 특정시간에 정부24 이용자가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때에는 ‘민원24(www.minwon.go.kr)’ 웹사이트에서도 관련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김일재 행안부 정부혁신조직실장은 “정부24는 연말정산이나 입학 등 민원신청이 많은 시기에 특별지원서비스를 준비해 국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