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 운영
  • 신상미 기자
  • 등록 2025-11-17 15:08:29
  • 수정 2025-11-17 15:09:19

기사수정
  • 수능 끝낸 수험생들 응원 위해 서울, 경기에 게이밍 체험존 운영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게이밍 체험을 제공하는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15일부터 운영한다.

 

관람객들이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방문하고 있다

서울 파르나스몰과 경기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각각 11월 15일~23일, 11월 29일~12월 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최신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9’ 체험존에서는 일렉트로닉 아츠(EA) 축구 게임 ‘EA 스포츠 FC™ 26’을 16:9 대비 2배 커진 32:9 비율을 통해 기존 보다 넓은 시야로 즐길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8’ 체험존에서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을 빛 반사 없는 ‘글레어 프리’를 통해 화면에 조명이나 얼굴 비침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높은 명암비의 ‘트루블랙’ 기술로 어두운 화면에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는 선명한 화질로 게임 속 숨겨진 다양한 미션을 보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오디세이 OLED G6’ 체험존에서는 슈팅 게임 블리자드 ‘오버워치2’, 넥슨 ‘서든어택’ 게임을 500Hz 초고주사율을 통해 끊김 없는 화면으로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S25 울트라’ 체험존에서는 현실에 가까운 조명과 반사, 그림자 효과를 구현하는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과 3D 그래픽용 응용 프로그램인 ‘벌컨(Vulkan)’을 지원해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방문객 중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기다림 없이 바로 체험이 가능한 수험생 전용 패스트 트랙을 운영한다.

 

또, 키캡키링, 스티커, 무선 충전기 등을 제공하는 현장 럭키 드로는 수험생에게 한번 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객 인증 SNS 이벤트로 총 6명을 추첨해 ‘오디세이 OLED G6’ 2대, ‘무빙스타일 엣지’ 2대, 게이밍 키보드 2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체험존에 비치된 방문객 전용 ‘삼성닷컴 시크릿 기획전’ QR코드를 통해 △오디세이 OLED 전 제품 △무빙스타일 엣지 △스마트모니터 M9 △오디세이 3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AI로 똑똑해진 SKT 필터링 기술, 보이스피싱·스팸 35% 더 막아냈다 SK텔레콤(CEO 정재헌)이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 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지난해 SKT는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번호...
  2. 식약처, AI 기반 K-NASS 구축… 의료용 마약류 관리 전면 강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6년을 목표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마약류 오남용 통합감시시스템(K-NASS)’ 구축을 완료하고, 의료용 마약류 처방 관리와 신종 마약 대응, 예방·재활 정책을 아우르는 마약류 안전관리 체계를 대폭 강화한다.식약처는 의료용 마약류의 오남용과 불법 유통을 보다 체계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2024년부터 추진...
  3. 이재명 대통령, 병오년 새해 첫날 현충원 참배로 공식 일정 시작 이재명 대통령은 2026년 1월 1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며 병오년 새해 공식 일정을 시작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며 ‘대한민국 대도약’에 대한 새해 의지를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에 헌화·분향한 뒤 묵념하며 나라를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
  4. 오세훈 시장, 새해 첫 현장으로 영등포 재건축 점검…“안전이 공급의 전제” 오세훈 서울시장은 2026년 1월 2일 오전 영등포구 당산동 유원제일1차 재건축 공사장을 찾아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신속통합기획을 통한 정비사업 활성화와 함께 2031년까지 31만 호 주택공급 계획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오 시장은 이날 2026년 첫 현장 일정으로 영등포구 공동주택 재건축 현장을 방문해 공정 진행 상황.
  5. LS전선-한전, HVDC 자산관리 시스템 공동 사업 계약 체결 LS전선이 한국전력과 실시간 케이블 진단 기술을 통합한 자산관리 솔루션의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한다.  LS전선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2026에서 한전과 ‘케이블 상태 판정 기술(SFL-R) 사업화 및 글로벌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전력 산업의 제조 및...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