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최춘식)은 11월 14일 창립 42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경영방침 및 핵심가치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석유관리원, 새로운 경영방침 및 핵심가치 선포
경영방침 및 핵심가치 선포식은 에너지 전환 시대와 새 정부의 국정 기조에 발맞춰 국민의 신뢰를 기반으로 투명하고 혁신적인 경영체계를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선포식에서 임직원간 새로운 경영방침과 핵심가치의 의미를 공유하고 구성원 전체가 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새로운 도약의 장이 됐다.
더불어, 행사의 일환으로 정부의 AI 공공 대전환 기조에 따라 전문가 강연과 AI 기술을 활용한 경영방침 교육을 진행하며 AI 혁신 경영의 기반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석유관리원 최춘식 이사장은 "창립 42주년을 맞아 우리 기관은 AI·디지털 혁신을 통해 국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미래에너지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영방침과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전 직원과 함께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K-Petro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