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3일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와 함께 `액티브 시니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ㆍ하나카드ㆍ하나투어, `액티브 시니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의 금융 전문성과 하나카드의 결제 플랫폼 역량, 하나투어의 여행 콘텐츠 기획력을 결합해 액티브(Active) 시니어 손님을 위한 금융과 여행의 통합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시니어 손님에게 금융과 여행, 결제 서비스 혜택을 통합 제공하는 첫 사례로, 이를 통해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 라운지 내 여행관련 세미나 정례화 ▲시니어 맞춤형 하나투어 여행 패키지 운영 ▲여행상품 하나카드 결제 시 청구 할인ㆍ적립 등 혜택 제공 ▲공동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액티브 시니어 대상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의 은퇴설계, 상속·증여 등 금융 관련 전문 솔루션 제공을 통해 액티브 시니어 손님들이 삶의 여유와 여행이 있는 인생 2막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김진우 하나은행 중앙영업그룹장은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손님들께 금융과 여행의 통합 라이프 서비스와 맞춤형 결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하나은행과 하나카드, 하나투어가 힘을 합쳤다"며, "보다 풍요롭고 편리한 시니어 라이프 지원을 위해 이종산업과의 융합형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그룹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를 통해 은퇴설계, 상속·증여, 자산관리, 헬스케어, 문화생활 등 금융과 비금융 분야 전반에서 `뉴(NEW)시니어` 세대의 웰 리빙(Well-Lliving)은 물론, 웰 에이징(Well-aging)과 웰 다잉(Well-dying)까지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