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삼성전자가 최신 가전제품을 부담 없이 구독할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최신 가전제품을 부담 없이 구독할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제품과 구독케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AI 올인원 2.0’ 요금제 신규 고객에게 총 구독 금액의 최대 8%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 일부 모델을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 금액 수준의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개 이상의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에 ‘AI 올인원 2.0’ 요금제로 ‘AI 패키지’ 제품 2개 이상 구독 가입 시, 품목당 최대 5만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존 혜택에 더해 품목당 3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필터 교체와 내부 청소 등 주기적 방문 케어 서비스로 구독 수요가 높은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15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AI 구독 페스타’ 혜택과 함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독으로 구매하면 인당 최대 30만원까지 정부 환급 10%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한편 ‘AI 올인원 2.0’ 요금제 가입 구독 고객에게 제공되는 전용 케어 서비스 ‘블루패스’도 편의성을 강화했다.
원하는 배송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시간 맞춤 설치’, 당일 오전 주문 후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 보장 설치’도 10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 시간 맞춤 설치는 세탁기, 냉장고, TV 등 주요 품목 대상으로 무상 진행됨. 단, 일부 제품은 이용이 제한되거나 유상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오늘 보장 설치 서비스는 추가 비용이 발생함
이 외에도 △제품 고장 시 신속하게 방문·점검을 받을 수 있는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AI 사전케어 알림 △하나 더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블루패스’로 제품 설치부터 A/S까지 구독 전 과정에서 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AI 구독 페스타 혜택에 더해 으뜸효율 가전사업 환급 행사로 고효율 가전 구매 시 10% 정부 환급까지 있는 만큼 원하던 제품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