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단종됐던 인기 플레이버를 재출시해 늦여름까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재출시된 `피치 Pang 망고 Pang`,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등 소르베 · 샤베트 플레이버 제품
재출시 제품은 `피치 Pang 망고 Pang`,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등 소르베·샤베트 플레이버다.
`피치 Pang 망고 Pang`은 피치 샤베트에 입안에서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이 들어간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협업해 망고·오렌지·사과·패션후르츠 등 4가지 여름 대표 과일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앞서 6월에는 레드·그린 수박 소르베에 밀크소다 샤베트와 파인애플 다이스를 더해 시원한 수박화채를 연상시키는 `수박 Hero`를 다시 선보인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대표 샤베트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와 `애플민트` 외에도 여름 한정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왔다.
지난 7월에는 파인애플·망고·코코넛 샤베트와 라임 소르베를 조합해 다채로운 열대과일 풍미를 담은 `트로피컬 콜라다` 신제품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르베와 샤베트는 상큼한 과일 맛과 청량한 식감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 끝자락까지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플레이버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