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50~70대 중장년 구직자를 위해 여주실내체육관에서 ‘2025 경기도 5070 일자리박람회 in 여주·이천’을 개최한다.
중장년 재취업 지원 2025 경기도 5070 일자리박람회 in 여주이천 개최.8월 26일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2025년 경기5070그레잇잡투어’ 시군 순회형 일자리박람회의 일환으로, 도내 중장년 구직자에게 맞춤형 취업 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리다.
행사장에는 30개 기업이 현장 채용 부스를 마련해 구직자와 직접 면접 및 채용 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장 면접이 어려운 50여 개 기업은 간접채용 방식으로 이력서 접수를 대행해 구직자에게 폭넓은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이력서 클리닉, 커리어 코칭, 재무 상담, 시니어 유망직업 체험 부스 등 중장년층 특성에 맞춘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중장년 구직자는 현장 등록 또는 박람회 공식 누리집(https://5070job.com)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된다.
경기도는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도내 31개 시군을 순회하며 총 27회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하반기 행사 일정과 자세한 정보는 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