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산업통상자원부는 통상조약의 체결절차 및 이행에 관한 법률(이하 ‘통상절차법’)에 따른 한미 FTA 개정 관련 제2차 공청회를 새달 1일 삼성동 코엑스 E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산업부는 지난 10일 한미 FTA 개정 관련 공청회 개최 이후 추가적인 의견수렴이 필요하다는 일부의 의견이 있음을 고려하여 새달 1일 제 2차 공청회를 개최하는 한편, 농축산업, 제조업 등 분야별 간담회도 제 2차 공청회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청회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26일까지 산업부 홈페이지(www.motie.go.kr)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이 필요하며, 동 홈페이지를 통해 한미 FTA 개정에 관한 온라인 의견 개진도 할 수 있다. 공청회의 세부 계획 및 참가신청 방법 등은 산업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