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인 U+tv의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에게 월 이용요금을 최대 4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플레이`, 출시 1주년 맞이 요금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지난해 6월 출시한 `유플레이`는 월 이용료 1만5400원(프리미엄)에 해외 OTT 오리지널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시리즈, 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를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U+tv에서 `유플레이 프리미엄 1년 약정 상품(월 1만5400원)`에 가입한 고객은 40% 할인된 월 9240원에 평생 이용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은 1주년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150만원 상당 LG 스탠바이미2(2명) ▲CGV 1만원권(200명)으로 당첨자는 10월 중 유플러스 닷컴 내 IPTV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그간 국내에서 접할 수 없었던 비아플레이(VIAPLAY), 와우와우(WOWOW), 빌리빌리(Bilibili), 카날플러스(Canal+), 크런치롤 등의 해외 OTT 사업자들과 협업했다. 이를 통해 유플레이가 보유한 콘텐츠는 지난해 6월 7만여 편에서 올해 9만여 편으로 약 30% 증가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결과, 지난해 대비 유플레이 U+tv의 월 이용자(MAU: Monthly Active User)는 116%, 일 이용자(DAU: Day Active User)는 111% 증가했다. 또한, 지난 1년 간 유플레이 신규가입자 5명 중 1명은 유플레이만의 차별화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다.
IPTV에서 더 빠르게 진입할 수 있도록 리모컨에 유플레이 버튼을 추가하고, 메인 화면에도 전용 아이콘을 최상단에 배치해 이용 접근성을 높였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해외 OTT 오리지널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던 유플레이가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U+tv 고객의 삶을 다채롭게 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