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KT(대표이사 김영섭)는 국내 최초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누적 가입자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KT는 국내 최초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누적 가입자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1994년 대한민국 최초의 상용 인터넷 서비스 `코넷(KORNET)`을 시작으로 약 30년간 국내 초고속 인터넷 발전을 선도해온 결과다.
2024년 인터넷 이용실태 조사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전체 2천227만 가구 중 2천226만 가구가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며, 가구 인터넷 접속률은 99.97%에 달한다.
특히 70대 이상 고령층에서도 최근 5년간 이용률이 1.7배 상승하는 등 전 연령대에서 인터넷 이용이 일상화됐다.
KT는 1천만 가입자 달성의 의미를 살려,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6월10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구형 기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했다.
KT 초고속 인터넷을 3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거나 구형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를, ▲`에센스(1Gbps)` 이상 가입자에게는 `와이파이 7D 공유기`를 3년 약정 시 무료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지니TV 3년 이상 이용 고객 중 구형 셋톱박스를 사용하고, `지니TV 슬림` 이상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안드로이드 기반 최신 셋톱박스인 `지니TV 셋톱박스 A`를 무상 교체해준다.
업그레이드 대상 여부 확인 및 신청은 KT닷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KT 매장, 고객센터(100번)를 통해 가능하다.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인터넷 에센스(1Gbps) 이상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와이파이 7 표준 공유기 `KT 와이파이 7D`와 홈 보안 기기 `KT 홈캠 안심` 서비스 이용료가 무료이며,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가 기간 중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지니TV 에센스 이상 동시 가입 시에는 프리미엄 사운드바 셋톱박스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T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는 전국 이색 지역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보드게임 `천만의 마불` 참여 고객은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팟,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게임 참여는 7월 10일까지 가능하며, KT 매장 방문 또는 카카오톡 공유 시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KT Customer부문 이현석 부사장은 "KT의 1천만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달성은 단일 통신사를 넘어, 대한민국 초고속 인터넷 산업 발전사에 있어 뜻깊은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초고속 인프라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T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