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인크루트는 상반기 채용의 막바지에 접어든 5월, 주요 기업들의 인턴 및 신입사원 모집 정보를 소개하며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상반기 채용 시즌의 마지막을 앞두고 인턴십 및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 기업들의 정보를 정리해 발표했다.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상반기 채용 시즌의 마지막을 앞두고 인턴십 및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 기업들의 정보를 정리해 발표했다.
먼저 ▲컴투스는 ‘2025 채용 연계형 인턴십 GENIUS 7기’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등이며, 대상자는 기졸업자 또는 2025년 8월~2026년 2월 졸업예정자다. 인턴십은 7월 7일부터 9월 19일까지 11주간 본사 출근 형식으로 운영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채용 기회가 제공된다.
▲STX엔진은 재무관리, 영업관리, 방산원가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기졸업자 또는 2025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근무지는 창원과 용인이다. 원서 접수는 5월 27일까지며, 이후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금호타이어는 국내영업 직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 학위와 운전면허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는 전국이다. 채용은 수시로 진행되며, 3개월의 시용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예스코는 HR 및 사업기획 부문 신입사원을 5월 29일까지 모집 중이다. 상경계열 전공자 우대, 4년제 졸업 예정자 포함 지원 가능하며, 입사 예정일은 7월 1일이다. 주요 업무는 인사관리, 교육 운영, 도시가스 요금 분석 등이다.
이들 기업의 채용 정보는 각 사 채용 홈페이지 및 인크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는 “하반기 공채가 축소되는 경향 속에 상반기 채용 기회는 더욱 중요하다”며 “남은 기간 채용 정보를 빠르게 파악하고 지원 준비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