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23일 할룰라 위성 사진[일간환경연합 황문권기자] 이상기후로 종잡을 수 없는 태풍의 진로를 알아보자. 지난 번에는 전례없이 태풍 3개가 거의 동시에 발생했었다. 이에 제12호 태풍 할룰라 예상경로를 알아보자.
할룰라는 현재 5단계 중 3단계인 중형태풍으로 성장해 북서진하고 있다. 현재 진로는 금요일 혹은 토요일 일본 오키나와 지역에 상륙 예정이며 이후는 미국과 일본이 예상진로가 차이가 있다.
일본기상청은 24일에서 25일 오키나와를 관통해서 제주도와 우리나라를 예상하고. 미국 기상은 24일에서 25일 오키나와를 지나 큐슈 및 대한민국의 동남부로 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태풍은 막대한 인명과 재산의 피해를 준다. 만사든든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
일본 기상청 예상진로다 23일 촬영한 예상진로다
미국 기상청에 자료에 의한 예상 진로다.
대한민국 기상청 할루라 예상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