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4월 1일부터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재 채용을 시작한다.
현대자동차가 4월 1일부터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재 채용을 시작한다.
현대차는 이번 채용을 통해 ▲재한 외국인 유학생 인턴십 ▲해외대 학/석사 인턴십 ▲해외 이공계 박사 채용 등 총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재한 외국인 유학생 인턴십은 국내 대학(원) 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인 외국인을 대상으로 연구개발,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등 4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해외대 학/석사 인턴십은 해외 대학(원) 졸업자 또는 2026년 6월 졸업 예정인 사람을 대상으로 연구개발, 제조 SW, 품질, 사이버 보안, 사업/기획 등 5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게 신입사원 채용 기회를 제공한다.
해외 이공계 박사 채용은 2026년 8월 입사 가능하며 해외 이공계 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취득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부문은 AI/데이터, 배터리, 수소연료전지,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AAM, 사이버 보안 등 7개 분야다.
현대차는 서류 심사와 1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에 `현대 테크 세미나`를 개최하여, 연구 분야별 기술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남양연구소 투어와 최종 면접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잠재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