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THE PLAZA)와 협업해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첫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를 다가오는 2025 LCK 정규 시즌에도 이어간다.
한화생명e스포츠 x 더 플라자 패키지 상품
이번에 판매되는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는 e스포츠를 좋아하는 MZ세대 팬들을 위해 마련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캉스 패키지 상품으로, e스포츠 경기와 특급 호텔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는 LCK 경기가 진행되는 종로 롤파크(LoL Park) e스포츠 경기장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 경기 관람의 편의성은 물론, MZ세대와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인 서촌, 북촌, 을지로, 명동과 가까워 다양한 문화생활과 관광 편의를 누릴 수 있다.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2025 LCK 정규 시즌 경기 티켓 2매가 기본 포함되며, 각 투숙일마다 무작위로 선정한 1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1개가 비치되는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메리어트(Marriott)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2025 LCK 정규 시즌 개막일인 4월 2일(수)부터 한화생명e스포츠 경기가 있는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 첫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지속하게 됐다며,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와 티켓팅 경쟁 없이 쉽게 관람할 수 있는 편의성을 담은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4 LCK 서머 시즌에서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으며,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창단 이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