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폴란드 바르샤바 최고 명소인 구시가지 광장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바르샤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태권도 품새, 격파 및 겨루기 등 퍼포먼스로 태권도의 화려하면서도 절도 있는 매력을 선보였다.
![]() |
![]() |
리허설이 시작되자 모여든 관객들은 본 행사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시범단의 역동적인 모습에 연신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특히 공중 점프를 하면서 송판과 사과를 격파하는 시범이나 아리랑 반주에 맞춰 양국 국기를 함께 펼치는 퍼포먼스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 150일을 앞두고 폴란드올림픽태권도협회의 후원을 받아 개최되었으며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도 참가해 관객들에게 홍보 자료를 나눠주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올림픽 현지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