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배달특급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봄격혜택`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더하기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배달특급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봄격혜택’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더하기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배달특급의 ‘더하기’ 쿠폰은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이나 소비자 등급 할인과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내 회원 1인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은 8,000원이다.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앱 상단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 따라 최소 주문 금액 및 할인 조건이 다를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