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청년 구직자를 위한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가 3월 19~20일 aT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LG에너지솔루션, 셀트리온, 조선호텔앤리조트 등 120여 개 기업이 참여하며, 현장 면접과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한민국채용박람회 홈페이지
오는 3월 19~20일 서울 aT센터에서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LG에너지솔루션, 셀트리온, 조선호텔앤리조트, 컴투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등 120여 개 주요 기업이 참가해 현장 면접 및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정보통신 ▲바이오헬스 ▲콘텐츠산업 ▲외국인투자기업 ▲해외취업 ▲월드클래스 중견기업 ▲중소벤처 ▲청년친화·일자리우수기업 등 8개 분야의 ‘기업 채용관’으로 운영된다. 구직자들은 이곳에서 관심 기업의 채용 정보를 얻고 현장 면접을 볼 수 있다.
특히, ‘커리어On 스퀘어’에서는 참가 기업들이 직접 2025년 채용 계획과 인재상을 설명하는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며, ‘내일On 스테이션’에서는 고용센터 직업상담사가 1:1 이력서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료 증명사진 촬영 및 청년 일자리 정책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박람회에 참여하려면 공식 누리집(대한민국채용박람회.kr)에서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에도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면 일부 기업 부스에서 현장 면접이 가능하다. 다만, 인기 기업의 경우 사전 입사지원자가 많을 경우 현장 등록이 제한될 수 있다.
채용설명회 및 맞춤형 취업 서비스는 3월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마감되지 않은 프로그램은 현장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대한민국채용박람회.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