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이번 화보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고윤정의 트레킹 모습을 담아내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추구하는 탐험과 도전의 가치를 강조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기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베르텍스 크롭 바람막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베르텍스 바람막이’는 기존의 투박한 기능성 재킷과 차별화된 곡선적인 실루엣과 테크니컬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크롭 기장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동시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베르텍스’를 적용해 생활 방수, 고투습, 방풍, UV 차단 기능을 강화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25SS 시즌에는 세련된 기능성 바람막이를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크롭 바람막이 라인업을 대폭 확장했다”며 “베르텍스 바람막이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올봄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5SS ‘베르텍스 바람막이’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