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알파에듀가 근로자의 법정의무 교육과 정기안전 교육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신청·이수할 수 있는 플랫폼 ‘알파에듀 스마트스토어’를 출시했다.
알파에듀 스마트스토어
법정의무교육과 정기안전교육은 직원 보호와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필수적이다. 근로자들이 직장 내 안전 수칙을 숙지하고 산업재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 없는 직장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알파에듀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면 복잡한 서류 작업 없이 법정의무 교육과 정기안전 교육을 신청할 수 있다. 클릭 몇 번으로 필수 교육 과정을 신청하고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이수할 수 있다.
사용자는 필요한 교육 과정을 쉽고 빠르게 선택하고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 이는 바쁜 직장인에게 특히 유용한 방식으로, 업무 시간이 끝난 후에도 손쉽게 학습할 수 있다.
알파에듀는 기업과 근로자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교육 솔루션도 제공한다. 각 기업의 특성에 맞는 법정의무 교육 및 정기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조직의 안전성과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교육 이수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해 기업의 교육 관리 부담을 줄여준다.
알파에듀는 ‘알파에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간편하게 교육을 신청하고 기업의 안전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에듀 스마트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