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025 한눈에 보는 청소년 정책, 청소년 쏙쏙정보`의 디지털판을 제작 완료하고 온라인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025 한눈에 보는 청소년 정책, 청소년 쏙쏙정보`의 디지털판을 제작 완료하고 온라인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소년 쏙쏙정보`에는 ▲청소년 그리다 ▲도전하다 ▲이어지다 ▲성장하다 ▲치유하다 ▲함께하다 등 여섯 개의 주제로 구성돼 청소년들이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활동부터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 정책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시는 각급 초·중·고등학교와 청소년 관련 시설에 `청소년 쏙쏙정보`를 배포할 예정이며, ▲시청 홈페이지 ▲내손에 남양주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관련 홈페이지로 연결돼 더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청소년 정책에 손쉽게 접근하고, 자신에게 맞는 활동과 지원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라며 "올해도 청소년의 성장과 미래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확대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