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영기기자] HMC투자증권은 지난 9일, 순천시 자원순환센터 민간투자사업 자산유동화증권(ABS)발행 주관사로써 ABS발행업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순천시 자원순환센터 사업과 관련해 금융주관사인 IBK기업은행과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5월 28 일 총 400억원을 조달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ABS발행은 그 중 HMC투자증권이 보유하고 있는 대출채권을 기초자산으로 했으며, 발행 규모는 240억원이다. HMC투자증권은 240억 총액 모두 인수 했으며, ABS 예상만기는 2027년 1월 6일까지이다.
HMC투자증권은 7월 8일부터 7월 9일 오후 4시까지 총 60억원 규모의 원금비보장형 ELS 상품 2종을 공모한다.
HMC투자증권 SF담당 강덕범 상무는 "HMC투자증권은 민간투자 SOC 유동화 금융방식을 이용해 최초로 민간투자 SOC 사업에 자금을 조달한 증권사"이며 "앞으로도 민간투자 SOC에 보다 다양한 유동화 금융기법을 통해 직접금융시장에 여러가지 금융상품을 공급해 기관투자자뿐만 아니라 개인투자자도 투자 가능한 금융시장을 개척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