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클렌징 브랜드 센카(SENKA)가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클렌징 브랜드 센카의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영훈은 완벽한 무결점 외모와 건강한 피부로부터 뿜어 나오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센카 ‘퍼펙트 휩’을 사용하는 ‘클렌징 마스터’ 영훈만의 낄끔한 피부와 클렌징 비결을 선보였다.
평소 우윳빛 피부로도 유명한 영훈은 피부 비결에 대해 ‘클렌징’이라고 답한 바 있으며, 실제로도 센카 퍼펙트 휩을 장기간 사용하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건강을 유지해오고 있다. 영훈은 “클렌징이야말로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며, 센카의 퍼펙트 휩은 세정력은 물론, 쫀쫀한 거품 덕분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세안 과정이 기분 좋게 마무리된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센카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는 영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깨끗한 피부와 깔끔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영훈의 신뢰 높은 이미지가 스테디셀러 제품 ‘퍼펙트 휩’에도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센카의 ‘퍼펙트 휩’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센카의 독보적인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센카는 브랜드 론칭 20년을 맞이했던 지난 2022년에 이어 2023년과 2024년 3년 연속 최고 매출 경신을 이어가며 클렌징 폼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면서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해 피부 타입에 맞춘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제공했다. 깔끔한 세안을 위한 베스트셀러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를 비롯해 △딥 클렌징,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진정 클렌징,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 △수분 클렌징,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약산성 클렌징,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 △결 클렌징, 퍼펙트 휩 비타민C 포어리스 글로우 등의 제품 라인은 여러 피부 타입을 만족시키며, 20년 이상 클렌징을 연구한 ‘센카’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제품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 뷰티 화보 및 영상은 센카 공식 SNS 및 얼루어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