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온라인마케팅연구원의 자기계발교육 키위 아카데미가 오는 11월 30일(토) 오후 9시, 줌(ZOOM)을 통해 AI 기반 자동화를 활용한 수익화 노하우를 공개하는 무료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키위 아카데미가 오는 11월 30일(토) 오후 9시, 줌(ZOOM)을 통해 AI 기반 자동화를 활용한 수익화 노하우를 공개하는 무료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30년 경력의 개발자인 챗 사피엔스 이석구 강사가 진행하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강의에서는 AI 자동화 기술을 활용해 유튜브 숏폼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수익화하는 방법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챗GPT(ChatGPT), 클로드 AI(Claude AI) 등 최신 AI 도구를 활용한 실전 예제를 통해 자동화 시스템 구축과 콘텐츠 제작 비법을 소개한다.
이 강사는 “챗GPT와 클로드 AI 같은 혁신적인 도구로 반복적인 작업을 줄이고 창의적인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며 “AI 기술을 습득해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망한 AI 분야의 강사로도 활동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강의 말미에는 ‘AI 수익화 마스터하기’ 유료 과정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 과정은 △생성형 AI 영상 제작 기초 △미드저니를 활용한 이미지 및 영상 제작 △캡컷(CapCut)을 이용한 영상 편집 △AI 기반 음악 제작 △노코드 툴을 활용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 △유튜브 SEO 최적화와 수익화 전략 등을 다룬다. 특히 초보자도 단기간 내에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특별 강연은 AI 기술을 활용해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 및 마케터, 유튜브나 틱톡 등의 숏폼 콘텐츠를 수익화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와 프리랜서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은 구글 신청서(https://forms.gle/9dS37QUyXSFF448y8)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자들은 특강 후 후기를 작성하면 △젠스팍 및 비디오스튜 한 달 무료 이용권 △AI 쇼츠 제작 전자책 △터지는 릴스 성공 비결 △AI로 제작한 랜딩 페이지 등 푸짐한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강의는 한국콘텐츠능률협회 회원인 재아쌤, 다봄쌤, 유키쌤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I 기술을 통해 간편하게 디지털 콘텐츠 제작해 자동화한 후 수익화를 극대화하려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