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Galaxy Z Fold Special Edition)’을 25일부터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Galaxy Z Fold Special Edition)`을 25일부터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두께가 4.9mm로 역대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것이 특징이다. 반면 메인 디스플레이는 8.0인치로 확대돼 시원한 영상 시청 경험을 제공하며, 커버 디스플레이 역시 6.5인치로 더 커져 접힌 상태에서도 넓은 화면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억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비롯해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와 1,000만 화소 망원 카메라를 탑재해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최대 30배 디지털 줌 기능도 지원한다.
SKT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에서 21일부터 ‘입고 알람’ 서비스를 운영한다.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고가는 2,789,600원이며, 상세 스펙은 10월 25일에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는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중 30명에게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에서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7일에 개별 발표 예정이다.
유철준 SKT 스마트 디바이스 CT 담당은 “역대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갤럭시 Z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미엄 단말 선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SKT만의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