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년 제33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인터넷서점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시상식
이번 조사에서 예스24는 다채로운 독서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예스24는 2024년 편의점 이마트24와 함께 책과 음식을 결합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현대 아울렛과 협업해 전 지점에서 독서 프로그램 ‘북크닉’을 운영하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책 리뷰와 함께 다양한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 ‘사락’을 론칭해 독서 활동의 지평을 넓히고, 나의 책장을 SNS에 자유롭게 공개하는 #왓츠인마이책장 챌린지 등을 통해 독서 고관여층을 넘어 1020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하나 예스24 마케팅 본부장은 “16년 연속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책 읽는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책과 결합된 흥미롭고 즐거운 캠페인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CSI는 국내에서 소비생활을 하는 서울·수도권 및 6대 광역시의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로, 예스24는 인터넷서점 부문에서 16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