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주한영국문화원(원장 폴 클레멘슨(Paul Clementson))이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 대구, 부산의 지정 시험장에서 주말에 열리는 ‘IELTS 컴퓨터 시험’을 특별가인 27만9000원에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한영국문화원이 오는 9월 30일까지 서울, 대구, 부산의 지정 시험장에서 주말에 열리는 IELTS 컴퓨터 시험을 특별가인 27만9000원에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가는 컴퓨터 기반 IELTS 시험 접수 시에만 적용되며, 다음의 시험장에서 응시할 수 있다(지필 시험 및 IELTS for UKVI 시험 적용 불가).
이 이벤트는 자리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돼 9월에 시험을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자들은 신속한 접수를 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9월 추석 연휴 기간에도 서울의 컴퓨터 IELTS 시험은 기존 운영대로 진행된다. 월요일은 원래 시험이 없는 날이며, 9월 14일, 15일, 17일, 18일에 정상적으로 시험이 진행된다.
주한영국문화원은 IELTS 접수를 완료한 응시자를 위한 시험 대비 자료인 ‘IELTS Ready Premium’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자료에는 최대 40회의 모의고사가 포함돼 있으며, PC 및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컴퓨터 IELTS를 응시할 경우 성적이 아쉬운 한 과목만 집중적으로 준비해 다시 도전할 수 있는 ‘한 과목 재시험(IELTS One Skill Retake)’ 제도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시험 접수는 주한영국문화원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시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