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가 매월 마지막주 와콤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이달의 반짝 딜 제품을 공개하고 24시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와콤 플래시 데이(Wacom Flash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 24시간 한정 `와콤 플래시 데이` 프로모션 진행
와콤 플래시 데이는 와콤코리아가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매월 마지막주 중 와콤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이달의 반짝 딜 제품이 공개되며,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월별 공개되는 제품은 상이하며, 이벤트 기간은 메시지 발송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와콤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만 적용된다.
8월의 와콤 플래시 데이 제품은 와콤 최초의 OLED 액정 타블렛인 ‘와콤 무빙크(Movink)’며, 제품 구매 시 5% 할인 혜택은 물론 총 7만원 상당의 스탠드 및 드로잉 장갑(1매)이 증정된다.
초슬림 및 초경량 디자인의 와콤 무빙크는 출시 10일 만에 초도물량이 품절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와콤 프로 펜 3와 13.3형 풀 HD OLED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의 액정 타블렛으로, 윈도, 맥, 크롬 등 다양한 운영체제(OS)와 호환을 지원해 강력한 성능을 보장하며, 보다 유연한 창작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에 탑재된 와콤 프로 펜 3는 와콤 무빙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신티크 프로 라인업에 제공되는 펜과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갖춰 정교한 작업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