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대학생 신학기를 맞아 한빛아카데미와 손잡고 eBook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실시한다.
예스24, 한빛아카데미 eBook 단독 할인 이벤트
2학기 개강을 앞두고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 이용 학습이 잦은 대학생들을 위해 이공계·경제경영 대학교재 전문 출판사 한빛아카데미의 eBook을 예스24 단독 최저가로 제공한다.
우선 ‘30% 할인 대여 이벤트’를 통해 한빛아카데미의 모든 eBook 교재를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eBook 결제금액 1만원 당 1000원의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됐다.
대여한 교재는 대학교재·수험서에 최적화된 예스24 eBook 앱의 필기 기능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예스24 eBook 앱은 지난 3월 △개인화 필기도구 △텍스트 하이라이트 △메모 △툴바 배치 변경 등 PDF 필기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며 편의성을 한층 극대화한 바 있다.
예스24 eBook팀 김유정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2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 누구나 고효율의 학습도구를 부담 없이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8월 30% 할인 이벤트 종료 후에도 9월 신학기 2주간 풍성한 eBook 할인 혜택을 추가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