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산청군은 소규모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산청에서 1박해`를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산청군은 소규모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산청에서 1박해`를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2인 이상 가족 관광객(최대 인원수 제한 없음)에게 여행 경비 일부를 지원해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은 주민등록 기준 관외 관광객이며 관광지 방문 후 10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첨부하면 산청사랑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20만원 이상 소비 시에는 1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조건은 숙박 1박 이상과 식당 1식 이상, 지정관광지 방문 등이다.
특히 관광객은 여행 3일 전까지 사전계획서를 제출하고 여행종료 7일 이내 지급신청서 및 방문자료를 보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산청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산청군 관광마케팅 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가족 단위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 내 소비 유도를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한다"며 "이 사업이 산청 방문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