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도로교통공단은 「도로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공단과 함께 할 역량 있는 인재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으로 공개채용한다.
도로교통공단
채용 규모는 총 98명으로 신입직 74명과 경력직 24명이다. 사회적 책임경영과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이전지역·장애인·국가유공자 등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4월 22일(월)부터 4월 30일(화) 18:00시까지 가능하며, 지원 희망자는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 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5월 10일(금), 필기시험은 5월 25일(토), 면접시험은 6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실시하며, 6월 2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개월 동안 조건부 근무 후, 근무평가를 거쳐 채용예정 직급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채용 방식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중심의 학력, 나이 등 개인정보를 배제하고 진행하는 채용을 통해 서류전형, 직업기초능력 시험, 직무 중심의 구조화된 면접 평가 등으로 진행한다.
각 채용분야별 전형방법 및 세부 응시자격 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공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