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창원특례시는 27일 진해구 충무동 저소득 독거노인세대에 `희망공간 스틸하우스 9호집`을 완공하여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창원특례시, 희망공간 스틸하우스 9호집 완공
희망공간 스틸하우스는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을 선정하여 현대비앤지스틸이 후원하고 마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제작하는 사업으로 이번 9호집 완공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을 희망의 공간이 되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준 현대비엔지스틸과 마산종합사회복지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비앤지스틸은 스틸하우스 9개동 설치 및 주거개선 사업, 도서관 건립 등 2014년부터 지금까지 창원시에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