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속초시립박물관은 11월 4일 ~ 5일 이틀간 설악산 책방과 함께하는 노리숲길 숲 속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악산 책방과 함께하는『노리숲길 숲속마켓』개최
2023년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노리숲길 숲 속마켓은 속초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자연 친화적인 노리숲길을 배경으로 생활 속 책 나들이를 위해 공공기관 ⸱ 독서문화기관 ⸱ 시민단체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독서문화 캠페인과 설악산 책방을 마켓과 함께 운영한다.
이번 숲 속마켓에는 기존 셀러들의 핸드메이드 상품과 국립등산학교의 숲밧줄놀이터 운영, 국립산악박물관의 아이거북벽 VR체험, 속초사자 디폼블록 만들기, 속초사자저금통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속초문화관광재단의 설악산 책방과 함께 북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노리숲길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독서를 즐길 수 있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뜻깊은 나들이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