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영기기자] 요즈음 메르스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기는 방법이 있다. 이는 면역력이 보약이다. 요즘 메르스 확산에 따른 불안과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아직 메르스의 예방 및 치료법이 없는 상황에서는 면역력을 기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잘먹고, 잘 배설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기본이나 또 하나를 적극 추천한다면 하루 20분정도 명상을 하는 것이다.
면역력을 높이는 우리 농산물은 어떤 것이 있는지 카드뉴스를 통해 확인하세요!
여기서 잠깐, 손씻기·마스크 착용 등 개인 에티켓을 철저히 지키고 위생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도 꼭 잊지 마세요!
철저히 지키고 위생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도 꼭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