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원주시와 원주시체육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됐던 생활체육에 활기를 불어넣을 생활체육교실 건강강좌를 시범 운영한다.
생활체육교실 프로그램은 에어로빅과 요가 강좌로 구성되며, 11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8주간 남부복합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원주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강좌별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10월 20일까지 원주시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원주시는 올해 2개 종목 4개 강좌 시범 운영을 실시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내년부터 선호 종목을 중심으로 생활체육교실을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김명래 체육과장은 “체육회 이전과 동·남부복합체육센터 개관 등 생활체육 기반 시설 확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생활체육교실 시범 운영이 건강하게 땀 흘리는 원주 만들기에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생활체육교실 건강강좌를 시범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