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장영기 기자]보건복지부는 효과적인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보건복지부 장관과 김우주 대한감염학회 이사장을 공동 본부장으로 하는 ‘메르스 민관 종합대응 TF’를 구성했다.
‘메르스 민관 종합대응 TF’에는 김우주 대한감염학회 이사장을 비롯해 박상근 대한병원협회장, 김홍빈 분당서울대병원 감염내과과장, 오명돈 서울대학교 감염내과교수, 최보율 한양대 교수, 이종구 서울대교수, 전병률 연세대교수, 이재갑 의협 신종감염병 TF팀장 등이 참여한다.
TF는 현재 복지부가 중심이 돼 메르스 대응 정책을 총괄하고 있는 ‘중앙 메르스 관리대책본부’와 함께 발생 상황 분석 및 정책 결정 방향을 논의하게 된다.

또 보다 효과적인 대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조언을 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TF는 4일 오전 7시 문형표 장관 주재로 1차 회의를 열고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범정부적인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문의: 중앙메르스관리대책본부 044-202-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