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전 우주를 보여주고 있다. 광대무변한 우주 어디에서 태양계가 존재하고 지구가 있다. 지구는 현재 지구환경 종말의 시간이 초침으로 빠르게 돌아가며 거의 끝에 와있다. 72억의 6번째 인류가 생존을 위한 몸부림을 하면서 살고 있다. 슬프다우주의 밤하늘이 당신 앞에 서 있다.
우리의 행성 지구에서 우주를 열어보자.
러시아 우주국에서 새로운 일련의 시뮬레이션을 만들어 독자들에게 선물을 주었다.
여러 장의 사진들은 안드로메다 은하와 성운들 심지어 거대한 블랙홀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은 안드로메다 은하다, 우리 은하에 가장 가깝지만 22만 광년의 거리다. 실제 생활에서는 지구에서 약 250만 광년에 위치해 있다.
멋진 게성운이다. 지구하고의 거리는 약 10광년에 이른다. ,실제 생활에서는 지구에서 약 6,300광년에 위치한다.
헤라클레스 성단이다. 성단의 직경이 약160광년이다. 실생활에서는 지구에서 약25,000광년 이다.
아름다운 반지성운이다. 약1광년의 거리다. 실제 생활에서는 지구에서 약2000광년 거리에 존재한다.
플레이아데스 성단이다. 약10광년의 거리다. 실생활에서는 클러스터는 지구에서 일부 440 광년에 있다.
소용돌이은하다. 실제 생활 속에서 지구에서 3000만과 60,000광년 맞은 편에 있다.
거대한 불랙홀이다. 전체의 크기가 약1400만 마일이며 지구에서 26,000광년의 거리에 존재한다. 은하수 중심에 거대한 블랙홀이 있다.
초신성 폭발 별이다. 지금까지의 연구는 지구와 초신성사이의 가장 안전한 거리가 50-100 광년 거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