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문화체육관광부(장관 조윤선, 이하 문체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 이하 산업부) 및 강남구청(청장 신연희, 이하 강남구)이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송성각),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가 주관하는 최대의 케이팝(K-POP) 공연이 오는 9월 30일(금) 저녁 6시, 영동대로에서 두 시간 동안 개최된다.

특히, 이번 개막공연은 강남구에서 6회째 개최해온 ‘한류페스티벌’과 함께 개최된다. 한류팬들은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케이팝 가수들의 특별한 무대를 즐기며 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미국에 케이팝을 알린 원조 한류스타 원더걸스부터 샤이니, 투피엠(2PM), 인피니트(INFINITE), 시엔블루(CNBLUE), 시스타(SISTAR), 걸스데이, 에이핑크, 에일리, 마마무, 빅스(VIXX), 에이오에이(AOA), 갓세븐(GOT7), 레드벨벳, 여자친구, 아이오아이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한류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케이팝 스타 23개 팀이 출연한다. 이들은 케이팝의 화려한 매력을 전 세계에 보여줄 예정이다.
| ※ 출연진 ㅇ 진행: 강민혁, 솔빈 ㅇ 출연가수: 원더걸스, 샤이니, 2PM, CNBLUE, SISTAR, 인피니트, 걸스데이, 달샤벳, 에이핑크, BAP, 에일리, VIXX, AOA, GOT7, 마마무, 레드벨벳, 라붐, 러블리즈, 소나무, 여자친구, 우주소녀, 아이오아이, 구구단 |
|---|
이번 공연의 주최 측은 최종 출연진에는 최상급 아이돌 스타를 포함한 깜짝 출연이 있을 것 이라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의 개막공연이 세대와 국경을 초월하여 국내외 관람객이 케이팝의 진면목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개막공연 관람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공연 당일인 9월 30일(금) 오전 0시부터 10월 1일(토) 새벽 5시까지 삼성역 사거리에서 코엑스 사거리 구간의 7개 차로가 통제되므로 현장 방문 시 혼잡 방지를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는 문체부와 산업부가 내수 진작과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개최하는 대규모 쇼핑관광축제이다. 이 축제는 2016년 9월 29일(목)부터 10월 31일(월)까지 개최되며 대규모 상품 할인행사와 함께 각 지역 대표축제 등과 연계한 풍성한 한류문화축제가 동시에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