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대-인천국제공항교육협의체, 맞춤형 계약학과 신설 협약 체결
한국항공대학교(KAU)와 인천국제공항교육협의체가 3일 인천국제공항공사 청사 5층 대회의실에서 맞춤형 계약학과 신설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인천공항 상주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재교육 기반의 계약학과를 공동으로 운영하기 위한 것이다. 신설될 계약학과의 명칭은 ‘항공관리학과’로, 항공경영, 교통물류, 항공안전·정책의 세부 전공으로 구성되며, 석·박사 학위 과정을 모두 포함한다. 교육은 내년 1학기부터 시작되며, 인천국제공항공사 내 교육시설과 한국항공대 캠퍼스를 함께 활용해 진행된다. 협약 체결식에는 한국항공대 허희영 총
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부천시는 오는 10월 11일부터 28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부천시의시승격 50주년을 기념한 슬로건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승격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 포스터 (제공=부천시)
이번 슬로건 공모는 오는 2023년 맞이하는 시승격 5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부천시의 지난 50년의 성과와 향후 100년을 향한 비전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쉽고 간결한 문구로 작성하면 된다.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 홈페이지에서 받은 응모신청서를 담당자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출품작은 시민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하며, 2023년 한해 동안 부천시 시승격 50주년을 홍보하는 데 활용된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50주년은 100년 대계의 전환점이며, 다시 돌아오지 않는 특별한 해”라며“이번 공모전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려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