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황문권기자] 현지시간 27일 인도네시아 북수마트라에 “시나분산” 이 잇따라 3번이나 폭발했다. 87회의 지진에 견디다 못해 폭발한 것이다. 인도네시아네는 최근 5점대 전후의 강진들이 계속 발생했었다.
현지 주민들은 이러한 화산 폭발로 수많은 사람들이 우울증 증세를 호소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북수마트라에 “시나분산”의 폭발장면한편 28일에는 니카라과 테리카 화산이 폭발해 3km, 높이 화산재 구름을 배출하였다.
환태평양불의 고리를 중심으로한 전 세계의 화산들이 지표면이나 해저에서 잠을 깨 솟아오르려하고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다.